촘촘하고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한 타게팅으로잠재 고객을 찾아 광고를 노출시켜 병·의원 검색과홈페이지 방문, 직접 내원을 유도해신환 유입과 실질적 매출 상승으로 연결
이용자의 충성도가 높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이용해 진료과목과 지역, 고객 연령 등 디테일한 타깃을 설정해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빠른 인지도 상승과 폭발적인 정보 확산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 및 강력한 광고 노출 · 채널 활성화, 콘텐츠 제작, 인기 게시물, 홍보 채널 업로드 등
· 병의원 마케팅의 기본 중의 기본! · 전 세대가 사용하는 카카오톡 앱을 통해 고객 관계 관리에 최적화
· 타깃 마케팅에 최적화 · 잠재 고객들에게 캠페인이 정확히 도달 가능
·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시각화하여 보다 임팩트있게 전달 가능 · 의료진에 대한 친밀감을 향상 시켜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
· 15초~10분 길이의 숏폼(Short-form) 비디오 영상 · ‘짧은 동영상’을 추구하는 Z세대를 중심으로 활성화
· 빠른 전달력 · 광범위한 네트워크로 빠른 정보 확산 및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