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광고

잠재 고객에게 특정 액션을 유도하여
그 행동을 수행했을 때 광고비를 지불하는
비용 대비 고효율의 광고

병원 CPA 온라인 광고 대행사
CPA 광고 핵심 키워드

CPA(Cost Per Action)는 고객이 클릭 후 구매, 또는 회원가입, 고객 정보를 남겼을 경우 해당 건당 광고비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고객 동의하에 DB를 확보할 수 있는 비용 대비 고효율의 광고입니다.

비용 대비 고효율
빅데이터 기반 타게팅
양질의 고객 DB 수집
전환유도
신환 유입
매출 증가

주요 매체

네이버 (NAVER)
구글
(Google)
카카오 (kakao)
병원 홍보 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스북 (facebook)
병원 홍보 마케팅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Instagram)

CPA 광고 진행 프로세스

01. 랜딩 페이지 제작

CAP 광고 진행 시 좋은 성과를 위해서는 우리 병원 특장점에 대해 설명이 잘 되어있는 랜딩 페이지가 있어야 합니다.

2. 매체 선택, 광고 세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언론 보도, 유튜브, 구글 등 매체 선택, 노출 위치를 선택합니다. 클라이언트 요구에 따라 광고가 노출될 지역, 연령, 관심사 등 타게팅 후 광고를 노출합니다.

3. 참여 유도 및 DB 수집

해당 상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의 정보 및 설문 참여를 유도합니다.
이렇게 수집된 고객 정보 DB (DATABASE)를 건 당 광고주에게 전달합니다.

4. 빠른 피드백

수집된 DB는 관리자 페이지 또는 실시간으로 SMS 문자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PA 광고 진행 예시

<강남 **성형외과>
CPA 광고 : 지방분해주사
단가 : 2~3만원
일 DB 수량 : 5~20개
매체 : SNS
CPA 광고 랜딩페이지
CPA 광고 고객 DB 화면
담당자 폰으로 SMS 문자 알림
https://pf.kakao.com/_UcVTb
http://say-yes.co.kr/contact/